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메가커피 신메뉴! 내가 좋아하는거 다 섞었는데..."온 세상이 수메르! 초코젤라또 녹차라떼"

by 에마리 2024.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한증막에 있는 느낌이고 조금만 밖에 걸어도 땀으로 옷이 젖어요...

 

저도 조금 걷다가 지쳐 카페로 후루룩(?) 들어갑니다.

 

전 메가커피를 좋아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요 

 

코코넛커피스무디, 큐브라떼 등등

 

그런 메가커피에서 이번에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지구인들아 힘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데요 이건 나온지 몇일 되었고 오늘 말할 음료는 한정판매로 나온 게임 원신 콜라보 음료

 

 

온세상이 수메르! 초코젤라또 녹차라떼입니다!!

 

딱 봐도 엄청 끌리는 비주얼 아닌가요...

 

이거 나온거 보고 빨리 먹으러 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바로 겟겟

 

우와~ 사랑이 넘치는...

 

헤헤 행복행복

메가커피는 기본 큰사이즈라 좋아요~!

 

바로 입맛 떨어지게 칼로리 정보를 투척!

 

ㅋㅋ그래도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진 않아요 351.1kcal

 

당류 43.5g

 

비주얼에 비해서는 양호하지 않나요?ㅎㅎ

 

위에는 초코젤라또가 올라가 있고 얼음이 들어있는 라떼예요

 

층 구성을 보시면

 

초코젤라또, 커피, 녹차라떼

 

요런순서로 들어가 있어서 층마다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젤라또 질감 체험ㅋㅋㅋ

 

먹어보면 진한 초콜릿 맛으로 맛있어요!

 

헤헤 스트레스 해소~

 

넘칠듯:)

 

각 층마다 먹어봤는데 각각 맛있었어요 젤라또, 커피, 녹차라떼

 

그래서 문득 다 섞어 먹어야 겠다라고 생각이 들어 섞어서도 먹어봤습니다!

 

 

색깔은 초코라떼가 되었는데 맛은...

 

잉? 오히려 맛이 떨어졌어요..ㅎㅎ

 

애매한 맛이 되어버린...

 

애가 눈, 코, 입은 엄청 잘생겼는데 모아보니 별로인 그런ㅋㅋㅋ

 

나중에는 얼음이 녹으면서 더 밍밍한 맛이 되어 버렸어요

괜히 섞었어...

 

제가 좋아하는 것만 다 섞었는데 오히려 맛이 떨어져버린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래도 각각 재료는 맛있으니 한번쯤 드셔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ㅎㅎ

 

초코젤라또 최고!!

 

여름에 지치지 마시고 이런 시원한 음료 먹으면서 버티자구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