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극강 가성비, 맛까지 잡은 빙수 - 성심당 전설의 빙수(인절미 빙수)

by 에마리 2024.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성심당에서 빵을 너무 먹고 싶어서 갔는데 빙수에 반하고 온 경험을 말하려고 해요

 

SNS에도 화제가 되었던 성심당 빙수!

 

전 사실 처음 봤을때는 그냥 좀 싸긴 한데 난리날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이번에 가보고 정말 와 이거 장난아닌데 하고 느꼈습니다..

 

이 빙수는 대전역점에는 팔지 않아요 그래서 대전 시내로 나가야 합니다.

 

저는 본점을 방문했어요!

 

평일에 갔는데...

 

 

평일 오전에 갔는데 줄서는 건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고...ㅠㅠ

 

전 빵도 샀지만 빙수도 먹으러 와서 바로 2층 테라스키친으로 갔어요

 

성심당 옛맛솜씨라고 본점 맞은편 1층에서도 빙수를 판매하지만

 

여기서도 빙수를 판매합니다!

 

 

2층에 올라와도 자리는 가득 차있었는데 다행히 저는 대기손님은 없어서 바로 키오스크로 주문 할 수 있었어요

 

테라스키친에서는 식사도 판매를 했는데 모든 메뉴가 비싸지 않고 가성비가 좋았어요

 

 

정말 저렴하죠?

 

대전 사람들 좋겠다...

 

저는 빙수 중에 이미 유명해진 전설의 팥빙수(6,000원!) 말고 인절미 빙수(7,000원)를 주문해봤어요

 

남들과 다르게 다른 빙수를...ㅎㅎ

 

 

쨔란~

 

저 할배입맛이라 인절미 견과류, 팥 이런 걸 좋아해서 딱 취향저격!

 

근데 사진상으로는 작아보이잖아요

 

꽤 커요ㅋㅋㅋ

 

이거 절대 1인분 아니고 2인분입니다..ㅎㅎ

 

와 7,000원이라고 얕봤다가 그릇 가득 넣어주시고 꽤 그릇도 꽤 컷어요 행복행복

 

깊이도 깊어서

 

 

ㅋㅋㅋㅋㅋㅋ

 

양도 많은데 싸기도 하고

 

맛은?

 

우유빙수는 아니지만 얼음 중간중간에 인절미 가루도 들어가있고 팥, 연유까지 넣으니 진짜 개꿀맛...

 

딱 맛있는 팥빙수의 정석 같은 느낌이였어요

 

와 맛, 양, 가격까지 모두 잡은 빙수라 완전 감격...

 

팥도 직접하는 느낌.. 성심당은 대부분 원가율이 높은 것 같아요

 

저 심지어 배불러서 다 못먹을것 같다고 하다가

 

나중에 또 생각날 것 같아서 다 먹었어요

 

 

클리어ㅎㅎㅎ

 

---------------------------------------------------------------------------------------------------------------------------------------------------------------

 

전 이전에도 말했지만 비싸고 맛있는 건 당연한거다. 싸고 맛있어야 진짜 맛집이다! 라고 생각하는데

 

성심당은 진짜 찐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빙수 기본 만원이 넘는 시대에 6~7,000원에 이런 맛과 양을 제공한다니..

 

정말 혜자로운 성심당이 아닐까 싶고 성심당가려고 대전간다는 말이 확 와닿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성심당 지점마다 판매하는 빙수가 다르다고 하네요

 

또 핫한 망고빙수는 성심당 DCC점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대전분들 부럽습니다 노잼도시면 어때요 성심당이 있잖아요~!

 

  

올 여름에는 성심당 빙수도 꼭 드세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