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배달 맛집 - 교촌치킨 허니콤보

by 에마리 2021.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우리들의 오랜 스테디셀러인 교촌치킨 허니콤보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 모르시는 분이 없죠? 다들 좋아하는 치킨인데요

 

예전에는 콤보라는 메뉴가 없었지만 사람들이 좋아하는 부위만 모아 콤보로 만들어 파는 곳이 많이 생겼습니다.

 

저는 이걸 볼때마다 그럼 맛없는 부위들은 어떻게 하는거지..?

 

라고 생각했는데 헬스장에 답이 있더군요..ㅎㅎ

 

저도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고 퍽퍽살 보다는 다리, 윙봉 등의 살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허니콤보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50분 뒤에 배달이 왔는데...

 

 

패키지가 바뀌었네요 원래 갈색 두꺼운 박스였는데 흰색 박스로 바뀌었습니다.

 

위쪽에 찢어진건 배달오면서 콜라를 올려서 왔는데 수분이 생기면서 뚫린것 같았습니다.ㅜㅜ

 

왜 저렇게 까지 찢어진건지... 다행히 내용물이 드러날 정도로 찢어지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 까만 스티커가 좋은게 예전에 한창 질 나쁜 일부 배달원들이 하나 꺼내먹고 이런 사건이 있었는데 저 스티커는 접착력이 세고 열려고 하면 찢어져서 그런 사건을 방지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뜯어서 열었는데

 

 

영--롱

 

패키지 찢어진 불편한 감정을 조금이나마 사라지게 해주는 비주얼이었습니다.

 

허니스파클링이 안오고 코카콜라가 왔군요 이제(다행..ㅎㅎ)

 

그리고 문득 이건 어떤 부위가 얼마나 들어있을까 궁금해서 나열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 닭다리 6개

2. 윙봉 8개

3. 허벅다리살 5개

4. 닭날개 7개

 

제가 좋아하는 부위만 있네요~~

 

갯수는 본사에서 정해 놓은건지 지점마다 다를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한번 180도 회전샷으로 보면

 

닭다리, 윙봉, 허벅다리
닭날개

 

번들번들거리는게 배고플때 보면 바로 주문시키고 싶은 비주얼이네요ㅎㅎ

 

그럼 더 이상 못참고 바로

 

냠!

 

 

으~~역시 교촌 허니 시리즈는 첫 한입이 정말 천국에 온것 같아요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속도 잘 익었어요~~

 

다리살 같은 두꺼운 살들은 겉바속촉해서 정말 맛있는데요.

 

허벅다리살은 살이 얇아 상대적으로 많이 튀겨져 과자처럼 바삭한 살이 남게 됩니다.

 

이 허벅다리살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한데 저는 좋아합니다.

 

허니 콤보의 단점이 하나 있다면 쉽게 물린다는 건데요.

 

전 치킨을 정말 좋아하지만 교촌 허니콤보는 혼자 다 먹은 적은 한번도 없네요. 배가 덜 불러도 절반정도 먹고나면 물립니다. 이런 양념의 특징인거 같기도 한데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교촌허니콤보랑 떡볶이랑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너무 많...ㅎㅎ)

 

여럿이서 먹으면 그렇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교촌 허니콤보가 히트를 치면서 여러 미투제품들이 엄청 나왔는데요.

 

그래도 원조인 허니콤보가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닭갈비 맛집 - 굽다  (0) 2021.06.20
천안 맛집 - 성거산 시골 막국수  (0) 2021.06.20
부산 맛집 - 초량밀면  (0) 2021.06.05
배달맛집 - BHC 맛초킹  (0) 2021.06.02
천안 맛집 - 스시라쿠  (2) 2021.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