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더 핫해진 전국 최고 빵집 - 성심당 가장 맛있는 빵은?(내기준..:))

by 에마리 2024.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전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바프때문에 계속 못먹고 있었어요ㅜㅜ

 

이제 끝나서 오랜만에 성심당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성심당은 대전에 크게 4군데가 있는데

 


본점까지 있는데 좀 짤렸네요ㅎㅎ

 

차로 갔을때는 저는 DCC점을 자주 갔는데 이번에는 기차타고 갈거라

 

본점을 가기로하고 기차타고 후루룩 출발!

 

성심당 가장 편하게 가시려면 대전역에 내려서 대전역점 가셔도 되구요

 

본점 가시려면 대전역에서 지하철 한 정거장만 가면 되요

 

그래서 전 한 정거장 걸어갔습니다.

 

여름이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지하쇼핑몰과 지하철 정거장이 연결되어 있어서 시원하게 올 수 있었어요ㅎㅎ

 

그래서 도착

 

 

성심당 상징ㅎㅎ


일단 케이크 부띠끄가 먼저 보여서 이곳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여러 케이크를 파는데 저는 여기서 퍼귤이라는 것을 사봤어요

 

인기 많은지 2개씩.. 갯수제한이 있더라구요...

 

요즘 핫한 성심당 케이크의 미니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건 기대가 커서 그런지 맛있긴 한데 기대보다는 별로였어요ㅎㅎ

 

이제 성심당으로 들어가서~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ㄷㄷ

 

이거 너무한거 아니냐고...ㅎㅎ

 

 

그래도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천국천국!

 

전 이렇게 골랐어요ㅎㅎ

 

제가 안먹어본 것들 중에서도 유튜버들이 맛있다고 한것들 포함ㅎㅎ

 

1. 야끼소바 빵

 

 

바게뜨 빵 썰은 것에 야끼소바가 들어가있어요

 

야끼소바가 좀 매콤하고 꼬들꼬들하진 않아요

 

제 입맛에는 기대만큼 맛있진 않았습니다ㅜㅜ

 

약간 언밸런스한 느낌은 있더라구요

 

2. 초코튀소(2,000원)

 

 

따뜻할때 먹었던 초코튀소

 

땅콩도 뿌려져있고 엄청 달것 같지만 생각보다 많이 달진않아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합격합격!! 튀김소보로도 엄청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3. 판타롱부추빵(2,000원)

 

이것도 성심당의 시그니처 빵인데 속은 담백하고 빵은 매우 부드러워요

 

안에 부추와 두부가 들어있는것 같은데 저는 맛있다라기 보다는 건강한 느낌? 그랬어요ㅎㅎ

 

시그니처라 사먹어 봤습니다.

 

4. 찹쌀주먹밥(2,300원)

 

 

이건 주먹밥을 튀긴것 같은데 유튜버 들이 맛있다고 해서 샀어요

 

근데 저는 식고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 별로였어요ㅜㅜ

 

느끼하고 살찔것 같은 느낌...이건 안사먹을거예요ㅎㅎ

 

5. 카카오순정(3,000원)

 

 

이건 유명하고 오래 팔리는 빵이라 다들 가면 보셨을 거예요

 

겉이 초코로 코팅되어있고

 

안에도 많진않지만 초코가 있어서

 

초코초코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하실 거예요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전 좋았어요!

 

6. 명란바게트(3,800원)

 

이것도 엄청 유명한 빵이죠

 

짭짤한 명란알을 바게뜨에 넣어 구운 빵으로

 

인기가 많아서 성심당본점에서는 항상뜨거워 커팅을 안해주십니다ㅜㅜ

 

그래서 통으로 가져왔는데 막상 식고 말랑해지니까 맛이 떨어지더라구요ㅜㅜ

 

꼭꼭 식으면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에 데워 드세요!! 따뜻하고 바삭하면 맛있어요!

 

7. 작은메아리(3,000원)

 

이것도 성심당에서 유명한 빵인데

 

달콤한 시럽을 넣고 구워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식어도 맛있어서 나중에 먹어도 괜찮아요

 

이것도 추천추천! 드셔보세요

 

저는 참고로 달달한 빵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제 취향으로 제가 산 것 중 맛있는 순서는

 

1. 초코튀소

2. 카카오순정

3. 작은메아리

4. 명란바게트

5. 야끼소바 빵

6. 판타롱부추빵

7. 찹쌀주먹밥

 

이 순서대로 였어요!

 

저 처럼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빵도 맛있는 성심당

 

방문해서 빵에 미쳐보아요ㅎㅎㅎ

 

그럼 이만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