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스타벅스 신메뉴 -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

by 에마리 2022.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스타벅스 신메뉴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기간은 2022.04.12~06.13까지로 이번엔 기간이 좀 길어요

 

두 달간 신메뉴는 이것입니다ㅎㅎ

 

 

블렌디드와 커피 그리고 티

 

이 세개중에 가장 끌리는것은 아무래도 달달구리 커피!

 

그래서 제일 먼저 먹어 봤습니다.

 

 

아래로 가면서 살짝 연 보라빛이 띄는? 이전 이벤트때 했던 콜드브루 음료와 비슷한 비주얼이더라구요

 

역시나 아래쪽에 달달한 부분이 있어 섞어 먹어야 했고 휘저어서 먹으면 콜드브루와 달달한 시럽과 초코 성분이 입안으로 들어와 기분좋은 커피 맛이였어요ㅎㅎ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는 비주얼 적으로는 궁금했지만 제가 과일 블렌디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ㅎㅎ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도 주문해 먹어봤는데 전 위 어플에 나온 잔이 이쁜 느낌이였거든요

 

하지만 스타벅스는 공통플라스틱잔!!ㅋㅋ

 

 

맛은 라임티의 맛이 강했고 끝에 쌉싸름한 맛이 컷어요.

 

음 티는 깔끔해서 좋긴한데 항상 티는 돈 아까운 느낌...ㅋㅋㅋ

 

전 개인적으로는 콜드브루는 가끔 먹을것 같고 다른 메뉴는 잘 안먹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신메뉴가 나오면 늘 하는 이벤트가 있죠~?

 

기간이 긴 만큼 Tri-star 이벤트도 좀 긴 편입니다.

 

드실 분들은 미리 드셔서 별도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