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아는 사람만 아는 JMT 순살치킨 - 고추바사삭 순살

by 에마리 2022.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전 사실 굽네치킨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요. 고추바사삭도 그리 맛있진 않다고 생각해왔어요.

 

다이어트 중에 치킨먹고 싶을때면 모르겠는데 맛있게 먹기에는 튀긴게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러던 와중 예전부터 저희 직장 후임이 고추바사삭 순살이 그렇게 맛있다며 계속 추천을 해서 한번 먹어보려고 했습니다.

 

근데 저녁때쯤 되면 맨날 고추바사삭 순살은 품절이래요...

 

 

한 5,6번의 품절을 경험하고...

 

그래서 오기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평일 3시쯤 배달앱으로 7시 포장주문을 했어요ㅋㅋㅋ

 

후다닥 퇴근하고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달려갔습니다~~!

 

두둥! 오~ 굽네는 콜라를 큰걸 주는구나!! 짜란~

 

 

잉?ㅋㅋㅋ큰 콜라인줄 알았는데 국물무 위에 있어서 엄청 작은거였어요!! 245mLㅋㅋㅋ 당했다...

 

 

하지만 치킨 빛깔보고 바로 안정이 됐어요...ㅎㅎ

 

노릇노릇~~

 

 

소스가 두개~

 

 

딱 봐도 바삭바삭하게 구워진거 같죠? 그래서 한번 소스에 안찍고 먹어봤습니다.

 

 

근데 오잉? 속은 굉장히 부드럽고 뭔가 쫄깃한 살이 있었어요. 알고보니 굽네고추바사삭 순살은 다리살로만 순살을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와 그래서 이렇게 쫄깃, 부드럽~ 맛있구나...

 

 

이번엔 소스에 찍어먹어봤어요. 소스 둘다 찍어먹어 봤는데 고블링소스가 저한텐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단면 보이시나요 뻑뻑살이아닌 다리살로 만들어져 맛있었어요!!!

 

양도 꽤 많더라구요. 배터지는줄...

 

전 순살을 잘안먹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추바사삭 한마리 보다 순살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순살 치킨 좋아하시면 꼭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후회없습니닷!!!

 

자주 품절나니까 미리 확인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