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부산역 제일 유명한 만두 맛집 - 신발원

by 에마리 2024.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부산역에서 항상 줄서서 들어가는 만두 맛집인 신발원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부산역 차이나 타운쪽에 위치해 있어 진짜 전통 중국집 느낌의 가게가 많은데

 

그 중 한문으로 적혀져 있어서 신발원이 맞는지 알 수는 없어요..ㅎㅎ

 

간판은 몰라도 항상 부산 맛집을 검색하면 뜨는 부산역 맛집!

 

이번에는 꼭 가보려고 아침부터 서둘렀는데요

 

그래서 10시쯤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여기가 신발원 입니다ㅎㅎ

 

전 도착하고 생각보다 사람이 없길래 뭐야 생각보다 사람 없네

 

라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아직 오픈안했다는...ㅋㅋ 11시부터 오픈이예요!

 

대기명단을 적어 놓고 다른 곳에 가신 것 같더라구요ㅎㅎ

 

대기 명단 옆에는 메뉴판도 있어서 미리 볼 수 있어요

 

 

메뉴 구경 하면서 뭐 시킬지 미리 생각해 놓~~~고!

 

 

토요일에 10시쯤 가면 5~6팀이 대기하고 있어요

 

오픈 10분전 즉 10:50분쯤부터 명단에 있는사람 부르니 그때는 식당앞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저도 대기명단 적어 놓고 1시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간판 이미지와는 다르게 테이블 마다 오더태블릿이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바로 인기 있는 만두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군.만.두!

 

이건 꼭 시켜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것저것 더 시켰는데

 

군만두(5,300원), 콩국&과자(3,500원), 모듬만두(10,400원)

 

둘이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콩국&과자는 생각지도 못했던 메뉴인데 찾아보니 이것도 별미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그리고 메뉴가 짜쟌~

 

 

일단 군만두랑 콩국&과자가 나왔는데 

 

군만두는 속이 알차고 육즙이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단면단면~~

 

근데 콩물&과자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콩물도 그냥 묽은 조금 달달한 물 같은... 걸죽한걸 기대했는데 실망이 컸습니다ㅜㅜ 저는 비추..

 

그리고 모듬 만두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모듬만두를 시키면 둘이서 하나씩 맛볼수 있어요ㅎㅎ

 

고기만두도 부드럽고 육즙가득 맛있게 먹었고

 

새우만두고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맛있었어요

 

근데 찐교자는 좀 제 스타일이 아니였어요

 

뭐 다 맛있을 수는 없겠지만.. 찐교자도 저는 비추...

 

그래도 나머지 만두들은 다 맛있었어요:)

 

오늘 드디어 가고 싶었던 신발원에 가게 되었는데

 

확실히 만두가 맛있긴 했지만

 

웨이팅을 오래 할정도인가 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ㅎㅎ

 

부산 가시면 한번 들러서 드시는걸 추천 할께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