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어플 이용 및 장점

by 에마리 2021.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스타벅스 어플의 장점에 대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스타벅스를 이용하는데 이 어플을 이용안하시는 분이 은근 많더라구요.

그래서 소개하는 글을 써보려 합니다.

각 프랜차이즈 카페마다 어플이 있는데요, 소비자에 대한 혜택이 비슷한 부분도 있고 다른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다른어플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지금은 정확하게 비교 못해드리지만 다음에 한번 다 써보고 비교 글을 한번 올려볼께요.ㅎㅎ

사용하는 방법은

일단 휴대폰의 각 운영체제의 어플리케이션 마켓(Play store, App store)에서 스타벅스를 검색합니다.

 


아직 이 혜택을 500만명 밖에 못받고 있다니!!ㅜㅜ

얼른 깔아서 스타벅스 앱을 시작하면

홈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오래 이용해서 이런 화면이지만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른 Welcome 화면일꺼예요.

처음 깔았을때 생각하면 그다지 어렵지는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 어플로 스타벅스에서 결제도 할 수 있고 주문도 미리해 놓을 수 있습니다. 배달도 시킬 수 있어요!ㅎㅎ

 


이런 기본적인 기능 말고 혜택이 많은데 제가 써본 혜택을 나열하려고 했지만 어플에 혜택이 따로 나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부분 캡처해서 올립니다.

일단 Welcome 혜택

 

 

Green level 혜택

 


마지막 Gold level 혜택

 

 

이러한 많은 혜택 중에 제가 자주 쓰고 좋다고 느낀 혜택은

1. 별 12개 모을때 마다 무료 음료 쿠폰 제공(Gold 기준, Tall 사이즈 모든 음료)
2. 생일 무료 음료 쿠폰
3. 1회 5만원 이상 자동 충전 발생시 마다 익일 BOGO 쿠폰 발행

이 세가지가 좋더라구요.

스타벅스 어플로 음료를 사먹으면 한잔당 별을 하나 적립해 줍니다. 예전 쿠폰에 도장찍어줘서 다 채우면 무료음료 한잔 주는 거랑 비슷합니다.

 

그리고 신 메뉴가 나오면 일정기간 이벤트로 신메뉴 한잔 먹을때 마다 별을 3개 더 추가로 적립해 주는데 이렇게 먹으면 신메뉴 3잔만 먹어도 무료 음료 쿠폰이 나옵니다. 신메뉴 좋아하고 스벅 자주 애용하면 이게 또 쏠쏠하거든요ㅎㅎ

 

지금도 하고 있네요, 이건 매번 신메뉴 나올때 일정기간 동안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 생일 무료 쿠폰은 생일때 일정기간안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입니다.

 

스벅에서 생일을 챙겨 주네요(고마워..ㅠㅠ)

 

그리고 세번째가 잘 이해가 안되실텐데 스타벅스 어플에 돈을 넣어 스타벅스에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일정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통장에서 인출되어 어플에 돈이 들어가는것을 50,000 원 이상 설정 해 놓으면 자동 충전 될때마다 BOGO 쿠폰을 주는데 이건 1+1 쿠폰이랑 같습니다. 하나 사면 같은 음료를 하나 더 주는 쿠폰입니다. 

 

둘이서 가서 같은 음료를 사 마실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혼자가서 두개를 먹어도 됩니다..ㅎㅎ

 

이 세가지 혜택이 저는 많이 도움이 되었는데요

 

또 하나의 꿀팁 하나 드리자면 요즘 다양한 업체에서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줍니다. 

 

이게 또 내가 산것처럼 현금영수증 처리도 되구요 더 중요한 팁이 이 쿠폰만 사용하지 말고 사이즈 업이나 아니면 해당 쿠폰을 사용하고 추가금을 내서 다른 음료를 살 수 있는데 이때 스타벅스 어플로 결제 하면 별을 적립해 줍니다. 이 팁도 참고해서 사용 사시길 바랍니다.

 

처음 가입하시면 Welcome 쿠폰도 나오니 한번도 사용 안 해보신 분들은 사용해 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여러분의 잔고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