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개

생생 감자칩 신제품-스윗초코맛 언밸런스한...

by 에마리 2024.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저는 마트에서 쇼핑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데요

 

이번에도 마트에서 구경하면서 스트레스 풀던 와중

 

제가 좋아하는 감자칩의 새로운 맛이 나와서 먹어보고 리뷰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바로 생생 감자칩-스윗초코맛

 

감자에 초코라니...ㅜㅜ

 

저도 여러분과 같은 생각이였어요

 

뭐야 별로일 것 같은데...

 

 

해태와 Calbee에서 나온 감자칩인데 이 회사에서 나온 것 중 허니버터칩이라는 히트상품이 있었어요

 

자가비도 있고 해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이건 좀 의심이 갔어요

 

그래도 영양성분표에 보면 초코맛 인것 치고는 당 함량이 낮습니다

 

뜯어 비주얼을 보면

 

까만 가루가 묻어있는것 같은 감자칩이예요

 

먹어보면 초코맛이 느껴지지만 그렇게 많이 느껴지진 않아요

 

근데 뭔가 감자에 초코를 뿌리니까 언밸런스한 느낌?

 

감자는 거의 무맛이고 초코향이 조금 나는 수준의 과자였어요

 

너무 실망한 과자

 

여기서 다시 느낀것은 감자튀김 및 과자는 역시 짭짤한 맛이 있어야 맛있다는거?

 

초코를 먹고싶으면 꼬북칩 초코츄러스를 먹고 감자칩은 짭잘한 거나 단짠을 먹어서 어쨌든 짠게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기대를 하고 구매했지만 실망한 과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선택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리뷰를 했습니다ㅎㅎ

 

마트에서 이 과자 보시면 한번 생각해보시구

 

그럼 다음에 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