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천안 두정동 회전초밥 맛집 - 미스터 초밥

by 에마리 2021.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적당한 가격에 만족감 있게 즐길 수 있었던 회전초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천안에 거주하다보니 천안 두정동에 있는 가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그곳은 '미스터 초밥' 이라는 가게입니다.

 

 

 

 

초밥이라는게 저가초밥도 있지만 고급으로가면 가격이 한없이 높아질 수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음식에 대한 생각이 '비싸고 맛있는건 당연한거다. 싸고 맛있어야 좋다'라고 생각하기에 적당한 가격대의 초밥집을 소개드립니다ㅎㅎ 

 

한접시에 1890원 입니다!!

 

회전초밥집을 한번이상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구조는 다 비슷비슷합니다.

 

초밥을 만드는 조리사님들 주변으로 초밥접시들이 회전하고 있고 그 주변으로 바깥쪽에 손님들이 앉아 먹고싶은 초밥을 골라 먹는 구조인데요.

 

 

일반 세트 초밥을 먹으면 싸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원치 않는 초밥도 먹어야된다는 단점이 있잖아요.

 

근데 이런 회전초밥집은 원하는 것만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가끔 회전하고 있는 접시에 카프리썬이 올라와 있는 경우도 있으니까 이런 함정은 조심해야 합니다ㅎㅎ

 

앉자마자 써칭하고 접시를 가져오기 시작했는데요~

 

 

처음으로 먹은건 초밥하면 역시 연어초밥ㅋㅋ 위에 양파랑 소스도 올라와있어서 간장을 안찍어도 맛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광어초밥. 원래 안먹으려고 했는데 조리장님이 방금 만들어 주셔서 먹었어요ㅋㅋ

 

회전초밥에서 계속 돌다보니 만든지 시간이 좀 지난게 있을 수도 있잖아요ㅋㅋ

 

그래서 금방 만든건 바로 먹고 싶더라구요ㅎㅎ

 

광어는 식감이 좋고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간장새우 이것도 맛있죠ㅎㅎ이건 하나만 올라가 있어요!

 

 

이게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새우에 계란이 밑에 깔려있고 그다음 밥이 있는데 불로 그을려서 소스를 뿌린 초밥입니다.

 

초밥이 복잡한데ㅋㅋ 어쨌든 소스랑 내용물이 잘 어우러지고 맛있었어요.

 

 

이건 조개 관자초밥인데 역시 관자는 식감이 좋아요ㅎㅎ이것도 맛있었습니다ㅎㅎ

 

 

이건 소라(고둥?)초밥에 오이로 감싼건데 전 이렇게 쫄깃한 식감을 좋아해서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이건 숙성 연어회에 아보카도를 올리고 위에 소스를 넣은거 입니다. 특이한 초밥 많죠?ㅎㅎ

 

이것도 괜찮았어요!

 

 

냉모밀은 따로 주문하는건데 하나 시켰어요ㅎㅎ 입가심용^^

 

 

이건 꼬리부분 초밥인거 같은데 이게 정말 쫄깃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어떤 생선회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맛있었어요 이거!

 

 

이건 참치인데 쫄깃한 부분이 아니라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ㅎㅎ

 

 

오 이거 무슨 초밥인지 모르겠는데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ㅎㅎ

 

 

이건 차돌초밥! 맛있긴 한데 많이 식어있어서 금방 만든거라면 훨씬 맛있을 것 같았어요.

 

 

이건 광어 묵은지 초밥인데 이건 은근 많이 나오는 초밥이라 맛을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맛있었어요!

 

 

크으..이건 제가 좋아하는 가리비 초밥ㅎㅎ고소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뭔가 고급어종같은 느낌으로 깔끔하게 접시에 하나만 올라와있던데 궁금해서 먹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맛이 없더라구요ㅎㅎ 제 취향은 아닌 초밥이였어요. 뭔가 좋은 초밥같긴 한데ㅎㅎ

 

이렇게 여러종류의 초밥을 먹고보니 두명해서 50,000원 정도가 나왔어요ㅎㅎ

 

정신없이 먹다보니 좀 가격이 나왔네요.

 

한접시에 1890원인데 둘이가서 적당히 배불리 먹으면 50,000원 정도는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실 초밥에 특별히 조예가 깊어서 맛을 평가할 정도는 아니지만 늘 여기는 실망하지 않고 맛있게 먹고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사진보니까 초밥 땡기시죠??

 

괜찮은 회전초밥집 천안에서 찾으신다면 두정동에 미스터 초밥 괜찮습니다ㅎㅎ

 

긴 글 잃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