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치킨버거 맛집 - 맘스터치(언빌리버블 버거 세트)

by 에마리 2021.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마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거 브랜드인 맘스터치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 대부분의 음식을 매장가서 먹는 걸 좋아해서 이것도 매장가서 먹었는데요

 

맘스터치에는 가장 유명한 메뉴가 있죠

 

바로 싸이버거~!!

 

하지만 그런 유명한 메뉴는 모두가 알기에 제외하고 

 

다른 메뉴를 먹어봤습니다.

 

바로 언빌리버블버거!!

 

나온지는 2년정도 되었지만 여전히 스테디셀러로 잘 팔리고 있습니다.

 

기존 싸이버거와의 차이점은

 

싸이버거는 바삭하고 매콤한 닭다리살의 패티가 들어가고 양상추와 기본 야채가 들어갑니다.

 

 

 

 

 

 

 

언빌리버블버거는 닭가슴살패티에 계란프라이, 새우튀김과 양상추, 기본야채가 들어가요ㅎㅎ

 

 

 

 

 

 

 

이게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인데 타 브랜드의 경우 이미지랑 실제 제품이랑 많이 다른경우가 많잖아요.

 

맘스터치는 어떨까요? 

 

햄버거 안이 좀 더 푸짐한 언빌리버블버거 한번 주문해 볼까요?

 

 

 

언빌리버블 버거 세트가 나왔습니다ㅎㅎ

 

전 맘스터치에서 감자튀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타 업체와는 다른 비주얼과 식감, 케첩을 안 찍어먹어도 될 정도로 간이 되어있는 감자튀김이라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매장가서 먹으면 바로 튀긴걸 먹을 수 있어서 바삭하고 맛있어요!!

 

 

감자튀김으로 입가심 하고

 

이제 햄버거를 까 보겠습니다.

 

 

맘스터치 햄버거는 안에 내용물이 일정하지 않아서 이렇게 깔끔한 모양이 아니지만 항상 주문 즉시 제조하기에 뜨겁고 바삭한 느낌이예요.

 

그런데 사진상에 있던 양파랑 피클은 어디갔지... 이미지랑 좀 다르네 하면서 찾는데

 

 

요깃네요~~~?ㅎㅎ

 

커다란 양상추에 가려져서 안보였습니다.

 

계란까지 들어있으니까 뭔가 완전식품일거 같지 않나요?

 

닭가슴살 패티에 새우까지ㅋㅋ

 

햄버거를 먹지만 건강해지는 것 같은건 기분탓인가요..ㅎㅎ

 

맘스터치는 주문 즉시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바삭하고 맛있어요!!

 

버거 속이 내용물이 많아서 다소 싱거울 수 있는 것은 단점입니다.

 

언빌리버블 버거는 소스를 중간중간에 좀 더 넣어주는게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역시 제가 좋아하는 최애 버거 브랜드 답게 맛있었어요^^

 

전 맘스터치가 제일 맛있던데 다른 버거 브랜드 중에 맛있는 브랜드가 있을까요?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